차. 향. 문화예술의 새 시대를 이끌어갈 최고의 강사과정에 참여할 사람이 모집된다. 이루향서원(원장 정진단)은 오는 3월 20일까지 1년 총80강 과정의 강사양성과정을 개설한다. 강의는 이루향서원 정진단 원장의 중국차입문, 향도심화반, 향 명상, 척심재 창시자 이설의 중국다예, 중국향도협회 황강회장의 중국문화사, 울산다도예절협회 황정자 회장의 한국다례.예절등이 준비된다. 이중에서 중국다예와 중국문화사는 중국현지수업이며 중국차문화기행 1회, 중국향문화교류 1회등도 포함된다.

이번강사양성과정에 대해 이루향서원 정진단원장은 “ 향후 우리시대는 차.향. 문화예술의 시대가 될 것이다. 새로운 시대에 맞는 차와 향 그리고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차세대 지도자 양성이 시급하다. 이루향서원의 강사양성과정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준비된 최고의 교육과정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8명으로 면담후 확정한다. 수업료는 980만원이다.특전으로는 시가 180만원 상당 고급향도구, 침향, 교재, 시가 240만원 상당의 기남 2종 1g씩을 증정한다. 이루향서원에서는 또 <호흡의 예술 향도>의 저자 정진단의 향명상교실도 함께 운영 할 예정이다.

이루향서원. 서울특별시 종로구 윤보선길 19-18.070-4046-1666.www. incensekr.com

SNS 기사보내기
이명규 기자
저작권자 © 뉴스 차와문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