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개국이 참여하는 제 6회 경주세계차문화축제가 오는 9월 16일 경주 보문호반 일원에서 열린다. 경주 보문호반 일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이번 경주세계차문화축제에는 사전에 차를 마실 수 있는 티켓을 구매하거나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참여할 수 있다.

대만, 중국, 일본, 스리랑카등 해외 부스 23석 국내 37석등총 60석의 찻자리에서 차를 마실 수 있는 티켓은 1만원권과 10만원권이다. 1만원권은 여러부스중 원하는 두곳의 찻자리에서 차를 마실 수 있다. 10만원권 티켓은 골동보이차인 칠자병차 소녹인 73청병을 마실 수 있다.

이번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경주세계차문화축제 김이정 추진진위원장은 “ 경주차문화축제가 올해로 6회를 거듭하면서 그동안 봉사와 희생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 행사의 목적은 차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차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장을 펼쳐 누구나 차를 즐길 수 있는 차문화시대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하는 자리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는 이번 경주세계차문화축제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경주세계차문화축제에는 대만 10석, 중국 10석, 일본 2석, 스리랑카 1석, 가평 오롯이꽃, 김해 추담차곳간, 경주 한국차문화디자인협회, 신라차회, 진귀명차, 백암요, 아사가차회, 대구 려원다례원, 부산 푸른응접실, 향산재, 여여해, 류리화, 서울 명가원, 아도찻집, 이음티하우스, 티룸다루, 공부차, 일리에티룸, 울산 몽유재, 심재다례원, 울산다도예절협회, 진주 경상국립대학교 한국차문화연구원, 죽향, 포항 보경사선다회등이 참여한다.

티켓 구매처 – 아사가차관.차문화원. 1만원권 054 741 1218. 10만원권 문의. 010 2813 2050.

 

 

SNS 기사보내기
이능화 기자
저작권자 © 뉴스 차와문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