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국내 최초로 열리는 온택트차엑스포가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행사를 비대면으로 치르는 이번 보성세계차엑스포기간중 보성차 특별할인행사에 전국서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다.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홈 쇼핑 형태로 진행된 이번 보성차 특별판매전은 보성차농들의 특색있는 제품설명과 쇼호스트의 맛깔스런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차 구매를 끌어내고 있다.

보성세계차엑스포 프로그램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100만평의 넓은 차밭위에 특별하게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 ‘추가열 유지광의 힐링 콘서트’비가내린 가운데 진행된 차밭힐링 콘서트는 전국각지에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접속으로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끓었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한 퀴즈 프로그램도 각광을 받았다. 보성차에 대한 퀴즈 프로그램인 보성차 랜선 골든벨에는 전국서 많은 사람들이 직접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태플릿PC, 자전거, 녹차, 보성 쌀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스탬프랠리에도 수천명이 참여하는등 온택트 보성세계차엑스포가 흥행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이밖에도 국내최초로 생중계된 대한민국티블랜딩대회와 세계차품평대회에도 차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시청을 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보성세계차엑스포는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모든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이능화 기자
저작권자 © 뉴스 차와문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