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최고 골동보이차 전문가인 명가원 김경우 대표가 명가원 이전을 기념해 골동보이차 세미나와 품감회를 개최한다.
국내외 최고 골동보이차 전문가인 명가원 김경우 대표가 명가원 이전을 기념해 골동보이차 세미나와 품감회를 개최한다.

골동보이차의 과거와 현재를 알 수 있는 특별세미나와 50년대 남인철병을 맛볼 수 있는 특별품감회가 열린다. 골동보이차의 명가 명가원(대표 김 경우)이 이전을 기념하는 세미나와 품감회를 1월 9일 개최된다.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특별세미나에는 골동보이차의 대가로 불리는 홍콩다도협회 엽영지회장이 직접 참여해 ‘보이차의 전생과 금생’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2시 30분 부터는 50년대 남인철병과 80년대말 8582를 맛볼 수 있는 특별 품감회가 열린다. 새롭게 이전한 명가원에서는 향후 골동보이차 품감회, 각종 세미나, 차실대여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특별품감회의 참가비는 30만원이며 선착순 30명에 한정한다. 명가원 김 경우 대표는 “이전오픈식에는 누구나 참여해 골동보이차를 비롯한 다양한 차와 차도구들을 관람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많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명가원_ 서울시 종로구 윤보선길 19-18. 010-4680-9998.

 

 

SNS 기사보내기
이명규 기자
저작권자 © 뉴스 차와문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